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네파 키즈,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과 콜라보레이션한 ‘어썸다운’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17 [09: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네파 키즈,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과 콜라보레이션한 ‘어썸다운’ 출시     ©


[더데일리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네파 키즈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브 스타 나하은(어썸하은)과 협업해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톡톡튀는 감성을 그대로 담은 19FW 대표 숏다운 어썸다운(AWESOME DOWN)을 출시했다.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가진 다운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


또한 한 가지 포인트는 변덕스러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앞 뒤로 뒤집어서 두 가지 컬러로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는 점이다. 베이비 핑크와 뒤집으면 파스텔톤의 퍼플, 민트와 그레이, 블루와 광택 소재의 네이비까지 투톤 컬러의 완전 다른 다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그날의 TPO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활용도까지 갖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네파 키즈는 나하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어썸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하은과 함께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를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어썸다운 입고 어썸하은과 함께 댄스 댄스’라는 이름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0일(일)까지 네파몰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1팀당 부모 1명, 아이 1명 총 2명으로 구성된 60팀을 추첨해 오는 26일(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한다. 사전참여 당첨자 전원에게는 19FW 다운 할인권, 어썸다운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에는 어썸하은의 댄스를 직접 눈앞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댄스타임,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새롭게 선보인 어썸다운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그대로 반영한 다운으로, 액티브한 움직임을 위한 짧은 기장과 취향에 따라 바꿔 입는 리버서블 스타일까지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함께 의견을 나누며 완성하게 됐다” 며 “아이들의 자유로운 생각과 개성, 꿈에 대한 열정을 지지하는 네파의 마음을 담은 다운자켓으로 올 겨울 어썸다운과 함께 아이들이 더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