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일하고 싶은 여성 다~모이는 취업 박람회!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15 [09: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원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성장)는 10월 16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원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2층 대강의실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 및 창업 지원을 위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현장 면접은 물론 이력서 사진 촬영, 메이크업, 공예체험,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생들의 정리수납 및 손맛사지, 코딩, 조리실무원과 함께하는 맛자랑 솜씨자랑, 창업아이템 체험 및 전문가 컨설팅 등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원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박람회에 참여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개인에게 맞는 일자리 및 창업 관련 정보 제공 등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9월 말 기준새일센터 구직자 가운데 총 759명이 취업에 성공했으며, 직업교육훈련 5개 과정에는 100명이 참가해 92명이 수료했고 인턴십은 현재 56명이 참가 중이다.

 

이와 함께 취업자 정리수납 서비스, 100일 데이, 기업환경 개선 지원, 성희롱 예방교육 등 경력단절 여성의 고용 유지를 위한 사후관리지원 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문의 : 원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033-748-3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