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강원
원주시, 하반기 전기이륜차 보급사업 접수
민간부문 50대 지원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04 [09: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원주시는 미세먼지와 생활소음을 줄이기 위해 전기이륜차 구매지원 사업을추진한다.

 

보급대수는50대이며, 유형과 규모, 배터리 용량 등 전기이륜차 성능에 따라 최대 350만원까지 지원된다.

 

지원차종은 2K2(E6), EG300, DUO등이 이며, 자세한 차종은 환경부 전기차 통합포탈(www.ev.or.kr)을 참고하면 된다.

 

개인 또는 법인별 각 1대 이며, 신청자격은 공고일(2019.10.07.)기준 원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인이 영업점을 방문해 상담한 다음 구매지원신청서와 계약서 등을 작성한 후 제작판매사가 전기차 보조금 지원시스템(www.ev.or.kr/ps)에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계약서 작성 시 출고 예정일을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 접수일로부터 등록까지 20일 이내 가능한 계약서만 접수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내연기관 이륜차 사용 폐지 후 구매 시 20만원을 추가 지원하며, 폐차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 사용폐지증명서와 폐차확인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기후에너지과(033-737-3049)에 문의하거나원주시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