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新개념 아우터 ‘아르테 구스코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02 [1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新개념 아우터 ‘아르테 구스코트’     ©


[더데일리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네파 아르테 TV 광고를 3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구스다운의 따뜻함과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새로운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를 입고 여행을 떠나는 전지현의 매력적인 모습을 영화 같은 영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설원을 달리는 고풍스러운 기차 객실 안 아르테 구스코트를 응시하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보통 일반 다운자켓을 생각하면 다운자켓 특유의 느낌 때문에 매칭하는 옷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택하기 일쑤. 영상 속 전지현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된 옷들을 아르테 구스코트와 매치해 눈길을 끈다. 코트의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린 덕에 페미닌한 원피스와 매치해도 어색함이 없고, 중요한 모임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도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르테 구스코트의 매력을 트렌디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전지현은 겨울 여행의 로맨틱한 감성을 우아하게 표현해냈다.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 된 코디들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기차 밖을 응시하는 등의 클로즈업 컷에서는 지금 당장이라도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의 설레임, 아련함, 기대감 같은 감정을 표정 하나로 표현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지어냈다는 후문.

 

광고 속 전지현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준 네파의 아르테는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은 살리고 구스 다운의 따뜻함을 더했다는 의미를 담아 ‘구스코트(Goose Coat)’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보여진 제품이다. 광고에 나오는 ‘구스코트의 시대’라는 카피처럼 아르테는 기존의 일반적인 다운자켓과 달리 부해보이지 않고 심플하고 슬림해 마치 코트 같이 우아하고 단정한 실루엣을 제공해주는 신개념 아우터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르테 구스코트는 퀼팅선이 없어 깔끔하고 포멀한 코트형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컬러의 다운에 맞춰 적용된 폭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별도로 퍼 머플러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지현은 폭스 퍼를 구스코트에 달린 우아한 퍼로, 때로는 머플러처럼 스타일링하며 영상 속에서 풍성한 퍼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전지현과 새롭게 공개된 아르테 구스코트의 매력이 담긴 네파 아르테 광고 영상은 TV와 케이블TV 외 네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