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광주시, 제6회 북페스티벌 개최 ‘책, 초록으로 물들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16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책과 함께 즐기는 제6회 광주시 북 페스티벌이 오는 21일 광주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책, 초록으로 물들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책을 통해 우리 생태를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축제의 장을마련했다.

 

 

주요 행사로는 벌룬매직쇼, 저글링쇼, 작가와의 만남, 동화콘서트를 운영하며 에코손수건, 리사이클링, 자가발전기 등 환경 관련 다양한 체험행사도 준비돼 있다.

 

 

또한, 쓰지 않는 물건을 교환할 수 있는 초록 나눔 프리마켓, 동네서점과 함께 하는 도서 할인전, 광주배움터 시화전, 플레이존 에어바운스 등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이번 북 페스티벌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광주시 아동 미술대회’를 동시에 개최해 우리지역의 경제를 함께 고민해 보며 그동안 갈고 닦은 그림 실력도 자랑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광주시 북 페스티벌을 통해 도서관과 시민들이 소통하고 독서문화 향유를 위한 어울림의 장으로서 온 가족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시 북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gjcity.go.kr)를 확인하거나 시립중앙도서관 운영팀(031-760-5685, 5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