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의왕시, 18일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개최
‘의왕 드림스페이스(Uiwang Dream Space)’주제, 진로체험부스 등 운영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10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는 오는 18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왕 드림스페이스(Uiwang Dream Space)’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진로박람회는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재)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진로멘토링, 진로콘서트, 미디어아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롯데첨단소재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미디어아트 공연, 티브로드ABC방송과 함께하는 진로콘서트, 계원예대 학과체험, 의왕소방서 및 경찰서 직업체험 등 지역사회 부스 이외에도 80여개의 다양한 체험을 박람회 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기존에 운영되었던‘진로드림존’이외에도 청소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진로상담존, 이벤트존, 창의존, 4차산업존 등을 마련해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체험영역 기회를 확대했다.

 

박람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하며 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박민재 관장은“올해 박람회는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더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며“이번 박람회가 학생들에게 유익한 진로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