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통*환경
조금 불편하더라도 쓰레기 제로가 좋아. I Like ZERO!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09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조금 불편하더라도 쓰레기 제로가 좋아. I Like ZERO!     ©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이 다음달 5일 서울숲에서 열린다. ‘I LIKE ZERO’라는 슬로건 아래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페스티벌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쓰레기인 일회용 식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식음료 증정 시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쓰레기를 없는 즐거운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늘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자 모두에게는 <2019 플레이그린 키트>가 제공된다. 키트는 친환경 소재 타이벡?으로 만든 마켓백과 대나무 소재의 도시락, 스푼, 포크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친환경 실천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다회용 식기, 텀블러 등을 챙겨가면 간식과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버려지는 폐우산, 커피 자루 등을 업사이클링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 ‘제로 클래스’ ▲ 따뜻한 음색으로 일상을 위로하는 ‘옥상달빛’ 외 ‘민수’, ‘새소년’, ‘서사무엘’, ‘최정윤’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요가 피트니스 클래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한편, 페스티벌에 앞서 ‘I LIKE ZERO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실천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해시태그 1개당 천 원씩 제주 숲 조성을 위해 기부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2019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