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실검 등장’ 디스커버리 후리스 무엇?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09 [09: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실검 등장’ 디스커버리 후리스 무엇?     ©


[더데일리뉴스] 지난 2일과 3일 이틀 연속 포털 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실검) 상단에 자리하며 화제를 모았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셀럽들의 SNS에 등장하면서 대세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랩퍼 짱유의 SNS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등장하며 또 한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후리스’는 양털 플리스 소재의 풍성한 아웃터를 뜻한다.


6일 나은은 자신의 SNS에 풍성한 부클 소재감이 돋보이는 크림색 후리스를 입고 러블리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은은 10대들의 패션 아이콘답게 감각적인 후리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번 추석빔은 디스커버리 후리스다”, “예쁘다 첫눈 같아”, “나은아 언니 통장 열린다” 등의 댓글들을 이끌어 냈다. 나은은 웹드라마 '에이틴2'에서 김하나 역으로 출연하며 10대들의 전폭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Mnet의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랩퍼 짱유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와 어글리슈즈로 힙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짱유는 베이지 컬러의 ‘부클 하이넥 테크 후리스’에 블랙 데님과 ‘버킷 디펜더 트리플블랙’을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짱유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나은과 짱유가 착용한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부클 테크 후리스’로 SNS 상에서 ‘대세템’으로 불리며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 해당 제품은 지난 3일 네이버 포털 사이트의 10대, 20대 검색어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2일~3일 양일간 동일 포털 사이트 검색량이 약 170만 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나타냈다. 또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공식 온라인 몰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고급스러운 양털 플리스 소재의 디스커버리 ‘부클 테크 후리스’는 기능성 발열 원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와 디스커버리만의 본딩 기술력을 적용해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단열·방풍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후리스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단일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이번 후리스는 귀여운 이미지의 후드형 ‘부클 후드 테크 후리스’와 목 전체를 감싸는 하이넥 구조의 ‘부클 하이넥 테크 후리스’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소매 끝과 밑단 부분에는 신축성 있는 접밴드를 사용, 활동 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며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세미 루즈핏을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