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하림,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할인 판매
“부드러운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볍게 빠르게 즐겨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23 [0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하림, ‘쿠팡에서 3일간 맛있고 건강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42% 할인 판매

n개별 급속 동결해 신선한 맛과 영양소 그대로 살려

n담백하게 양념한 제품이라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완성

n로켓프레시 전용 상품이라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일찍 배송 완료

 

[더데일리뉴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까지 사흘간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출시하고 최대 42% 할인된 13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켓프레시 전용 상품이라 주말에도 밤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일찍 받아볼 수 있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며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럽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과 함께 조리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갈수록 온라인 쇼핑 성장세가 뚜렷해 이커머스 업계 1위인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되었다건강하게 키워 최상의 맛과 신선함을 담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쿠팡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전용 제품으로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