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레디(REDi) 코인’ 원화마켓 상장
레디 코인,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의 에너지분야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19 [09: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블게이트의 레디(REDi) 코인 원화마켓(KRW) 상장 이미지. (C) 최자웅


[더데일리뉴스] 24시간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김태원)가 레디(REDi) 코인을 원화마켓(KRW)에 상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디(REDi)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재생에너지 데이터 통합 프로젝트로 분산된 에너지 데이터를 수집해 산업 내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는 프로젝트이다.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의 에너지분야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태양광 발전소 개발 및 태양광 산업 자문을 위해 한화투자증권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레디(REDi) 상장은 유망 코인은 누구보다 신속하게 상장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함”이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유망 코인을 발굴하여 상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7월 8일 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로,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BNB), 후오비(HT), 오케이엑스(OKB) 코인 및 유망 코인들을 상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