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한가위의 연휴만큼 풍성하다 ... ‘고품격 선물세트'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14 [10: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가위의 연휴만큼 풍성하다 ... ‘고품격 선물세트' 출시     ©


[더데일리뉴스] 43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위한 ‘고품격 선물세트’ 선보인다.

 

삼원가든이 출시한 선물세트는 최상급 한우 등심을 비롯해 생갈비, 양념갈비, 한우 불고기 등으로 구성돼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 선물세트’와 ‘양념갈비 선물세트’, ‘실속 선물세트’, ‘육포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한우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한우만을 엄선했다. 최상급의 한우와 삼원가든의 전통이 만나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양념갈비 선물세트’는 한국 전통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양념갈비만으로 구성되었으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불고기가 포함된 ‘실속 선물세트’도 있다.

 

이외에도 삼원가든은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육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포 선물세트’는 삼원가든 전통의 맛을 집약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매운 불갈비 맛과 순한 갈비 맛이 있다.

 

선물세트의 모든 육류는 43년 동안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인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등으로 손질해 포장되었다. 따라서 별다른 손질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당일 작업해 신선도가 유지된 채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은 삼원가든이 특허 받은 갈비 제조방법으로 고기의 육질이 한층더 부드러워져 식감이 좋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품격 선물세트는 9월 14일까지 삼원가든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국(도서, 산간지역 제외)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삼원가든 매장이나 삼원가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삼원가든 43년의 모든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선물하는 이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이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이전에 미리 준비하여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