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벨레다 어린이 치약 7개 번들 역대 최저가 한정 판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9 [12: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벨레다 어린이 치약 7개 번들 역대 최저가 한정 판매!  ©

[더데일리뉴스] 순수 자연의 지혜를 담은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8일 오후9시부터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 예정인 ‘티비온 라이브’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벨레다의 베스트셀러인 어린이 치약 및 카렌듈라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 구성과 패키지로 선보인다. 국민 어린이 치약이라고 불릴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벨레다 어린이 치약은 7개 묶음을 역대 최저가로 한정 판매한다.
 
엄마와 아이 모두 사용 가능한 벨레다 카렌듈라 라인의 ‘카렌듈라 베이비 범 크림’을 포함한 카렌듈라 베이비 2종 및 3종 세트 상품도 판매한다. ‘카렌듈라 베이비 범 크림’ 및 벨레다 카렌듈라 라인 제품은 유기농 카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으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와 성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방송 중 특별히 구성된 세트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으로 카렌듈라 베이비 트레블 키트 및 본품 벨레다 치약을 증정하며, 추가 10% 브랜드 쿠폰 할인 혜택, 제품 구매 후 우수 후기자를 선정하여 ‘카렌듈라 아기 가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벨레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티비온 방송은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레다의 인기제품을 특별한 가격 구성과 추가 할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