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낯설지만 설레는 박보검, 이런 모습 처음이야!”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8 [10: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낯설지만 설레는 박보검, 이런 모습 처음이야!”  ©

[더데일리뉴스]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일탈을 즐기고 있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이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평소 보기 힘든 익살스러운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올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낯설렘’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 시원한 썸머 트립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썸머 트립을 떠난 박보검은 특유의 활기 넘치는 미소로 한여름 무더위도 잊게 해 준다. 창 밖으로 몸을 내밀어 상쾌한 여름 기운을 만끽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짜릿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하며 낯설지만 설레는 매력을 맘껏 내뿜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하며, 동료 연기자들과 현장 스태프를 챙기는 등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보이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에서 박보검은 ‘낯설렘’ 가득한 여행의 느낌을 특유의 짜릿한 미소로 담아냈다”며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는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함께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계속해서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짜릿함이 느껴지는 광고 영상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