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다인힐과 캘리포니아 호두 만나 맛과 영양까지!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2 [10: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인힐과 캘리포니아 호두 만나 맛과 영양까지!  ©

[더데일리뉴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 ‘썬더버드’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협업하여 프로모션 동안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세 개 브랜드 전 매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오메가-3와 단백질, 칼슘, 섬유질 등이 풍부하여 건강한 식품으로 알려진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메뉴이다. 다인힐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콜라보로 출시한 이번 신메뉴는 8월 2일(금)부터 9월 15일(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호두와 이탈리아 남부 지방의 특산 치즈인 프로볼로네 치즈를 활용한 ‘호두 프로볼로네 치즈 피자’와 ▲치즈의 여왕으로 알려진 브리 치즈와 호두를 곁들인 파스타 ‘호두 브리치즈 리가토니’가 있다. 각 메뉴의 가격은 ‘호두 프로볼로네 치즈 피자’ 22,000원, ‘호두 브리치즈 리가토니’ 24,000원이다.
 
썬더버드에서는 ▲싱싱한 야생 루꼴라와 호두를 조화롭게 섞어 완성한 ‘호두 야생 루꼴라 샐러드’와 ▲바나나와 호두를 함께 갈아 고소하면서도 단맛까지 갖춘 ‘호두 바나나 스무디’를 선보인다. 각 메뉴의 가격은 ‘호두 야생 루꼴라 샐러드’ 13,000원, ‘호두 바나나 스무디’ 9,000원이다.
 
다인힐 관계자는 "다인힐은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의 콜라보를 통해 평소 맛과 영양까지 두루 갖춘 다인힐의 메뉴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인힐은 영양분이 풍부한 식자재를 고루 사용하여 건강한 식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