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원으로 즐기는 테이크아웃 맥주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29 [11: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만원으로 즐기는 테이크아웃 맥주 ©

[더데일리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이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쥬얼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Mega Bites)’ 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마련된 ‘용이네 슈퍼’ 팝업스토어에서는 국산 맥주 트레이 2개와 추억의 옛날 과자 3종으로 구성된 ‘마넌이용 세트’를 판매한다.

‘마넌이용 세트’는 테이크아웃 형태로만 판매하며 메가 바이트를 비롯해 식음 업장을 제외한 로비 공간 등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퇴근 후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간단히 맥주 한잔을 마시는 ‘간맥’ 트렌드에 따라 기획되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술 한잔을 마셔도 재미와 의미를 추구하는 요즘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봄 킹스 베케이션에서 진행한 ‘뉴트로 나-잇’ 파티에 이어 뉴트로 콘셉트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