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은행별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 아파트금리 한도” 정보 제공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23 [09: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은행별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 아파트금리 한도” 정보 제공     ©

[더데일리뉴스] 정부가 9.13 대책이후 꾸준하게 시행하고 있는 부동산 정책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일본과의 무역분쟁과, 하반기 경제성장률에 비상이 걸리면서 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시행된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는 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편이다. 하지만 각종 규제로 인한 기업자금과 가계대출 증가폭은 둔화되고 있다.  특히 이번 기준금리 인하로 은행별 주택담보대출기준 금리가 낮아지면서 낮은 금리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가계부채 증가로 인한 정부의 종합대책이 발표 되어 시행되고 있지만, 시중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의 금리가 낮아짐에 따라서 가계의 금리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2금융권의 경우 저축은행 , 신용협동조합, 새마을금고 같은 생계형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 소득증빙문제로 인한 시중은행 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이 주로 이용 하고 있다.
 
이러한 2금융권 대출은 시중은행보다 상대적으로 금리고 높아, 저금리 아파트담보대출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올바른 대출 상환을 위한 저금리 대출 갈아타기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고금리 대출에서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며 이자와 원금을 변제하는데 보다 더 수월한 환경을 갖추기 위해서다.
 
실제로 기준금리가 낮아지면서 이러한 저금리로 갈아타기 움직임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저축은행담보대출 등을 받은 사람들이 보다 더 저렴한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갈아타기 위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문의가 증가 하고 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www.bankdream.com) 관계자는 "현재 각종규제로 인해 아파트담보대출 등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갈아타기 위해서는 각 금융권 은행별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들을 자세히 파악해야 한다."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내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대출 상품은 무엇이 있는지 면밀히 따져보아야 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모든 은행의 대출 상품을 혼자 파악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 어려운 금융권 은행들의 대출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 일일이 발품을 팔기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은 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매매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후순위추가담보대출 등 각 조건에 맞는 저금리 갈아타기 방법을 안내하며 각 은행별 저금리 대출 상품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 뱅크드림(www.bankdream.com) 관계자는 "주택담보대출 등의 대출 상품은 고액을 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금리가 조금만 높아도 매월 변제해야 하는 이자가 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전문 서비스 등을 제공받아 효율적으로 저금리 갈아타기를 실시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업체 뱅크드림은 아파트담보대출한도,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매매대출, 빌라담보대출, 오피스텔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등 저금리 대환 대출이 필요할 때 대출한도, 조건, 금리 등을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