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상담으로 금융상품한눈에 확인하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9 [11: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상담으로 금융상품한눈에 확인하다  ©

[더데일리뉴스] 모기지맵과 같은 핀테크 사이트, 서비스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계좌이체를 하고 보험 대출 등 금융정보도 쉽게 확인하며,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도 있는 시대로, 금융감독원의 금융상품한눈에, 금융사별 어플리케이션, 카카오뱅크 등 많은 핀테크 서비스들이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모기지맵(https://www.momap.co.kr?src=image&kw=00004A )의 무료컨설팅 서비스도 핀테크의 하나로 1:1 무료상담으로 일체의 수수료 없이 금융상품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는 지난 10월 이후로 하락중에 있습니다. 때문에 아파트매매 목적으로 담보대출을 받거나 기존대출을 갈아타기 하기에 좋은 시점입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신용등급이나 부수거래조건에 따라 실제 받을 수 있는 금리가 달라지는 만큼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상담을 이용하는 것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부동산을 담보로 추가자금을 마련하는 경우에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이용이 유리합니다. 사업자와 직장인 무직자 주부 등 개인인 경우는 물론, 다주택자인지 무주택자인지, 부동산규제지역인지 비규제지역인지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는 만큼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합니다.

모기지맵에서는 담보대출 뿐만 아니라 신용대출과 채무통합대환대출 컨설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주부 무직자를 중심으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고금리 신용대출의 경우, 간편함으로 인해 갈수록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연체율도 늘고 있는 상황으로 무분별한 고금리 신용대출의 자제가 필요합니다.

또한 대출이라는 것은 잘 받는 것 만큼 잘 관리하는 것, 즉 채무다이어트를 이용해 불필요한 이자 절감과 추가자금 마련,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에 대해 항시 신경을 써야합니다.

전 금융사의 금융상품한눈에 확인이 필요하다면, 보유중인 채무의 점검이 필요하다면 모기지맵(https://www.momap.co.kr?src=image&kw=00004A )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무료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