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진도리조트 오픈 앞두고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한시적 특별혜택 제공에 눈길끌어~!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7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도리조트 오픈 앞두고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한시적 특별혜택 제공에 눈길끌어~! ©

[더데일리뉴스] 대명리조트에서는 올해 7월 19일 16번째 리조트인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진도”를 개장한다. 대명리조트는 진도 쏠비치를 오픈 앞두고 다른때 보다 좀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그동안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관심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2019년은 대명리조트는 다른 해에 비해 좀 더 의미있는 해이기도 하다. 대명리조트가 설립된지 40주년이 되는 해에 새로운 리조트의 그랜드 오픈은 더 뜻깊으며 오픈 준비에 박찰을 가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현재 15개 삼척대명리조트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대명리조트 청송,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거제, 설악 델피노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와 샤인빌리조트 등 최고급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 하나면 전국의 대명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어서 연휴, 성수기등 숙박에 대한 고민을 안해도 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소유하게 되면 가족들과 친구들과의 추억을 ... 법인에선 임직원들의 복리후생과 세금 절세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평형별로 나누어지며 객실 크기에 따라 가장 선호도가 많은 패밀리(원룸형 2000만원대), 스위트(투룸형 3000만원대)이 있고 소노펠리체나 소노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고 골프를 즐겨하시는 VIP를 위한 노블리안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패밀리 또는 스위트회원권의 특별혜택으로 상품별로 기존 회원카드를 패밀리(4장) 스위트(5장) 추가로 2매를 발급 받아 최대 7명까지 회원카드를 발급을 받을 수가 있고 객실 이용시 객실료 추가할인(50%~30%)을 받을 수가 있으며 각종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회원의 용도에 따라서 개인 또는 법인회원권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콘도회원권의 이용방식, 보유형식으로도 유형별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개인들과 법인에서 각각의 여행패턴과 예산에 맞게 맞춤형 회원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전부터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특별혜택을 덤으로 제공받고 가입하여 가입과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기에 금번 여름휴가를 대명리조트에서 보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40년을 한결같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발전해온 대명리조트는 앞으로도 신규 사업을 확대해가며 더 큰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새롭게 변화하고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담당자는 전해왔다.
 
아울러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혜태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신규분양을 하고 있으니 분양가격이나 절차에 관심있는 분들은 본사 담당자를 통해 분양안내 자료를 요청하면 신속히 받아보고 상담 받아볼 수 있기에 지금 바로 상담을 적극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무료 분양자료 요청 02.555.312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