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부모와 아이의 스마트한 정리 습관을 완성해요!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6 [16: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부모와 아이의 스마트한 정리 습관을 완성해요!   ©

[더데일리뉴스] 가족 간의 교감을 위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가 부모와 아이의 물건 보관이 가능한 ‘트립트랩 스토리지’를 출시한다.

트립트랩 스토리지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등받이에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트립트랩은 노르웨이 산업 디자인의 거장 피터 옵스빅이 디자인한 스토케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14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평생 의자다.

피터 옵스빅의 참여로 완성된 이번 신제품은 트립트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의 성장에 따라 필요한 물건들을 의자와 함께 가까이 보관할 수 있어 모든 연령대의 아이와 부모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실용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꼽힌다.

트립트랩 스토리지는 2003년 이후 생산된 모든 액세서리와 호환 가능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사용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신생아나 이유식을 먹는 아이와 같이 주로 식사 시간에 트립트랩을 사용하는 아이의 부모들은 트립트랩 스토리지에 유아 식기, 컵, 물티슈 등을 손이 닿는 위치에 보관하고 언제든 꺼내 쓸 수 있다. 이후 유아부터 어린이, 청소년까지 성장 시기의 아이들은 놀이나 공부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트립트랩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트립트랩 스토리지를 곁에 두고 애착 물건이나 장난감, 색연필, 학습 도구 등 자신의 물건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스스로 정리하며 독립심까지 키울 수 있다.

최대 1kg까지 수납 가능한 이 제품은 별도의 도구 없이 트립트랩 의자에 쉽게 장착 및 제거할 수 있으며식기 세척기로 간편한 세척 및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해 성분인 비스페놀A(BPA) 등이 없는 무독성 소재로 만들어 아이에게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케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립트랩 스토리지는 아이에게 필요한 물품을 손에 닿는 위치에 보관하고 간편하게 꺼내 쓸 수 있는 수납함이다”라며 “신생아 때부터 평생 사용 가능한 의자 트립트랩과 함께 활용하면 보다 편리한 육아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트립트랩 스토리지의 가격은 4만 5천 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 공식 사이트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