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구리시, 식생활 안전 어린이 뮤지컬 공연 연다!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공동으로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 공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5 [10: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구리시(시장 안승남)와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엄애선)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구리시 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경기도 어린이 식생활 안전 뮤지컬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 공연을 진행한다.

경기도와 구리시의 지원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골고루 먹기, 식사 예절, 손 씻기, 이 닦기 등에 대한 식생활 안전 교육을 익숙한 노래와 신나는 율동 그리고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피터팬과 동물 캐릭터 인형으로 구성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구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록 어린이 시설의 어린이 및 교사 등 1,250여명이 참가 신청을 하여 높은 신청률을 보이고 있다.

엄애선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 스스로 건강하고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센터에서는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