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리카리카 X 서울드래곤시티, ‘5성급 호텔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도심 속 호캉스를’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2 [10: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리카리카 X 서울드래곤시티, ‘5성급 호텔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도심 속 호캉스를’  ©

[더데일리뉴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 대표 황희원)'가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와 협업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도심 속 호캉스', 이른바 '멍캉스'를 제안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hotel-plex)로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호텔이 속한다. 그 가운데 리카리카는 5성급 하이엔드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과 함께 한다. 그랜드 머큐어는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20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리카리카와의 협업 아래 그랜드 머큐어는 ‘멍 프렌들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반려견과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멍캉스 with 리카리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 ▲객실 1박(반려견 1마리 포함)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디너 파스타 혹은 리조또 2인권 ▲그랜드 머큐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뿐만 아니라 리카리카의 프리미엄 굿즈 키트를 제공한다. 산책 가방, 썸머 스카프, 순면 타올, 노즈워킹 장난감, 멍글라스, 수제 간식, 피로회복 음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캉스를 즐길 반려견을 위해 엄선한 제품들로, 총 16만원에 상당한다.
 
리카리카 황희원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때 필요한 물건들로 A부터 Z까지 알차게 구성하려 노력했다”며, “세계적인 호텔 체인과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고, 서울에 반려견 동반 가능한 5성급 호텔이 있다는 희소식을 많은 반려인들이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머큐어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쿠션, 배변패드가 구비되어 있으며, 10kg 미만 반려견 최대 2마리까지 동반 투숙할 수 있다. 또한 로비에 위치한 레스토랑 ‘알라메종’ 테라스에 동반 가능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연결된 야외 산책로에서 산책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멍캉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그랜드 머큐어 홈페이지(bit.ly/mongcance)에서 가능하다. 리카리카 홈페이지(likalika.kr)에서는 멍캉스 굿즈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리카리카(likalika)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