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루미녹스(LUMINOX),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0 [10: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루미녹스(LUMINOX),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   ©

[더데일리뉴스] 미국 네이비씰로 대표되는 스포츠 시계 브랜드 루미녹스(LUMINOX)가 최고의 철인을 가리는 ‘2019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한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된 장애물 마라톤 대회로, 오는 7월 13일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코스거리와 장애물 수에 따라 스프린트(5K+)와 비스트(21K+)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경쟁부문과 비경쟁부문을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지난 5월에 열린 춘천 레이스에 이어 또 한 번 스파르탄 레이스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루미녹스는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앞두고 있다. 우선 행사 당일, 루미녹스 부스에서는 특별한 행사 가격의 루미녹스 워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스파르탄 레이스를 기념해 제작된 나토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별도 증정할 계획이다.
 
함께 포토월 인증사진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미녹스X스파르탄 레이스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후 본인 SNS에 #루미녹스 #스파르탄레이스 #갤러리어클락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 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루미녹스 워치, 루미녹스 드라이백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