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군산 맛집 "한우네곱창 이삼석 대표", 2019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 수상 영예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8 [16: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군산 맛집 "한우네곱창 이삼석 대표", 2019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 수상 영예  ©

[더데일리뉴스] 군산 맛집 ‘한우네곱창’이 2019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은 한국언론기자협회와 한국기업신문이 공동주최하고, 2019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5회 시상식으로 7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국회에서 개최되었다.

주최 측은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여 입법부, 행정부, 지방자치단체, 언론기관,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이를 표창함으로써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기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선정된 상품의 우수성을 소비자와 전 국민에게 알리며, 서비스 향상과 기술혁신 및 경영혁신을 통하여 상품의 국제 경쟁력 향상과 세계화에 기여하고 기업발전 및 지역경제발전과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데 의의가 있다.

해당 시상식의 ‘식문화 발전분야’에서 ‘국회법제사법위원장상’을 수상한 한우네곱창 이삼석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더하여 한우네곱창 이삼석 대표는 25년간 운영을 하면서 청결한 음식문화개선에 노력하고 서비스 향상과 식생활문화개선을 위해 ‘좋은 식단’ 보급과 ‘주방문화 개선 및 나트륨 저감화’ 운동 실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