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건강한 생활의 시작, 집밥 먹기 함께해요!”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8 [1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건강한 생활의 시작, 집밥 먹기 함께해요!”  ©

[더데일리뉴스]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앞장서는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건강한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총 3주동안 건강한 집밥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7린지이벤트(#칠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0년 가까이 건강한 주방과 식문화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코렐은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한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로 만들어져 일반 유리나 도자기 제품보다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유리 재질 특성 상 음식을 놓는 부분뿐 아니라 바닥까지 깨끗하고, 별도의 유약 처리도 없어 남다른 청결함과 건강함을 자랑해 건강하고 깨끗한 식기로 사랑받아오고 있다.

국내 최대의 메신져 카카오톡 기반의 SNS 채널 카카오스토리와 코렐이 공동 진행하는 ‘#7린지 이벤트’는 건강한 그릇과 식문화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마련했다. 건강한 집밥을 먹고 해시태그(#7린지, #건강한집밥)와 함께 인증사진을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를 피하고 직접 요리한 음식 사진이어야 하며, 1회용 식기 사용을 하지 않아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번 건강한 식사를 한 뒤 인증사진을 올리면 미션이 완료되며 응모자 중 총 100명에게는 건강한 테이블 웨어 코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함과 동시에 자연을 담은 건강한 테이블웨어인 코렐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7린지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식기와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노력을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스타일로 인한 간편식 이용 증가 등 건강한 식문화와 멀어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집밥과 식문화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자 코렐과 카카오스토리가 공동기획한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과 정보는 코렐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