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진이어스, 잇츠한불과 손잡고 화장품 뷰티사업 진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8 [11: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이어스, 잇츠한불과 손잡고 화장품 뷰티사업 진출   ©

[더데일리뉴스] 예쁨주의 쁨의원 사업 주관사 ㈜진이어스가 ㈜잇츠한불과 손잡고 화장품 등 뷰티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토탈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한다.

㈜진이어스(대표 김민경)와 ㈜잇츠한불(대표 홍동석) 양사는 최근 개장한 예쁨주의 쁨의원 신논현점에서 공동 제품 개발을 통한 뷰티 신사업 추진 및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독보적인 시술 노하우로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예쁨주의 쁨의원의 주관사 ㈜진이어스와 화장품 개발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 ㈜잇츠한불과의 제휴를 바탕으로 ▲공동 연구를 통한 신규 화장품 개발 ▲화장품 시장 마케팅 확대 ▲신규 고객 유치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진이어스는 토탈 뷰티 플렉스 예쁨주의 쁨의원의 사업을 주관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예쁨주의 쁨의원은 전국에 약 20여 개 네트워크 지점에 ㈜잇츠한불 마케팅 채널을 공급하고 공동 제품 개발과 마케팅 분야 협력을 통해 토탈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진이어스 김민경 대표는 “대한민국 화장품의 역사를 이끌어온 ㈜잇츠한불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며, 예쁨주의 쁨의원이 가진 네트워크와 ㈜잇츠한불의 기술력을 더해 양사간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고 밝혔다.

또 김 대표는 “예쁨주의 쁨의원은 차별화된 감각적인 공간은 물론 숙련된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를 가진 업계 선두주자로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뷰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잇츠한불은 최근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며 신규 브랜드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 ‘플라멜엠디’ 제품은 앰플 하나만으로 필링, 보습, 광채 효과 등 모든 스킨케어를 받은 듯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논현 808타워 13층에 있는 예쁨주의 쁨의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양사는 향후 전문화된 더마코스메틱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에 있다.

한편, 예쁨주의 쁨의원은 최근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강남 중심가에 위치한 신논현 808타워에 토탈 메가 뷰티 플렉스 신논현점을 개설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