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2 [16: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

[더데일리뉴스]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는 여성의 민감한 Y존을 케어 해주는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 페미닌 워시를 네이버 인기 웹툰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다.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가 추천하는 순한 Y존 케어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 페미닌 워시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젠틀 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데오콘트롤 젤과 폼 총 4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 페미닌 워시는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해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는 특히 최근 방송과 미디어를 통해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의 영양분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 임하영 매니저는 ”한국에서도 민감한 Y존을 섬세하게 관리하는 수요가 매년 늘고 있다” 면서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먼디파마는 질염 치료에 효과적인 지노베타딘? 질세정액 및 질좌제(의약품)를 시작으로 화장품 라인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출시를 통해 여성케어 부분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