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이것이 바로 탄산페이스! 탑모델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상쾌함!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1 [10: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것이 바로 탄산페이스! 탑모델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상쾌함!   ©

[더데일리뉴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이 세계적인 모델 정호연과 노마한 등 탑모델들을 내세워 강렬한 짜릿함을 담은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정호연과 노마한, 토비, 김은서, 데니스, 안아름 등 모델들을 통해 강렬한 탄산을 마셨을 때 나오는 짜릿한 얼굴 표정을 극단적으로 클로즈업해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매력 넘치는 모델들의 표정을 통해 ‘THE탄산’의 풍부한 탄산이 주는 짜릿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했다. 두 눈을 꼭 감은 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뚫어주는 듯한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특히, 상큼한 노란색과 민트색 배경을 뒤로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과 탄산이 터지는 듯한 연출은 THE탄산의 레몬향과 사과∙민트향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평소 힙(Hip)한 감성을 자랑하는 모델들의 클로즈업샷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THE탄산의 스타일리시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THE탄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짜릿함을 스타일리시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최대한 가까이 담았다”며,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처럼 올 여름 THE탄산과 함께 일상 속 갈증을 상쾌하게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그램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레몬·애플민트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 부담 없이 톡 쏘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