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강서구이사 업체견적 받아보고 싶다면 ‘24번가’ 포장이사견적사이트 추천해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1 [09: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강서구이사 업체견적 받아보고 싶다면 ‘24번가’ 포장이사견적사이트 추천해요!! ©

[더데일리뉴스] 생활의 근거지를 찾아 유랑하였던 옛 생활 모습에서 이어져 현대 생활문화의 양상이 달라짐에 따라 개인의 생업, 자녀 교육, 결혼 후 분가, 노후 분가 등 많은 인구가 다양한 이유로 이사를 자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주택 문화의 발달과 변화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개인에 맞는 주거생활을 찾아 이사를 가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사 문화가 점차 변함에 따라 용달차만 불러 개인이 직접 이사를 했던 옛 이사방식에서 이사 전문가와 함께 보다 편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포장이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에서도 가정이사,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학원이사, 공장이사, 이사짐 보관이사, 관공서이사등 다양한 종류의 이사 방식이 생겼습니다.

이런 다양한 종류의 포장이사가 생기고 이에 따른 포장이사 이용자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포장이사에 관련된 수많은 업체가 생겨나고 있는데요. 포장이사 전문 업체들이 다양하게 생기고 다양한 서비스를 추구하며 경쟁함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정보를 비교하며 업체를 선정 할 수 있지만 이 많은 포장이사 전문 업체 사이트에 접속하여 업체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일일이 상담하며 견적 받는 것은 상당히 번거로운 일입니다.

물론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여러 업체 중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감하며 같은 비용이라면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발품 팔며 견적 비교를 받고있죠. 이러한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소하며 포장이사견적 비교를 할 수 있는 포장이사의 플랫폼 서비스 24번가를 소개해 드립니다.

24번가는 포장이사 견적 비교 전문 사이트로, 30년간 축적된 포장이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장이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사업체비용 최적화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성비 최고 포장이사 플랫폼 입니다.

24번가의 경우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마포구, 영등포구 등의 서울전역과 부천시, 김포시, 고양시등 전국 2,500여개 이상의 업계 최다 포장이삿짐센터가 제휴되어 있으며 2,500여개의 이사업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이를 바탕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고 고객이 이사업체 비교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이사정보 (이사종류, 날짜선택, 출발지,도착지) 입력으로 한번에 비교가 가능한 24번가. 간단한 신청으로 고객 맞춤 가장 합리적인 업체1~3곳을 선정하여 무료견적 비교를 도와드리는 방식으로 업체에서 가격을 제시하는 역경매방식의 합리적인 비용과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며 이사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4번가'는 이사업체비용 비교견적 서비스 뿐아니라 제휴 이사전문업체 서비스 관리부터 고객의 불편사항을 접수 및 중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 관리 시스템으로 24번가의 제휴 이사전문 업체는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이사 물품의 안전, 분류, 청결 포장을 중시하고 꼼꼼한 정리 및 청소 서비스를 기본으로 진행하고 있어 퀄리티높은 이사서비스를 받아보실 수가 있답니다.

또한 24번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이사서비스 및 비교 이사업체비용견적 뿐 아니라 1일 1팀의 직거래로 이뤄지는 이사청소, 입주청소, 사무실청소 서비스도 함께 요청이 가능합니다.

포장이사를 알아보시는 중이시라면 간단한 이사정보 입력으로 다수의 이사업체를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24번가! 다수의 이사업체로부터 견적과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비용 손실을 줄이실 수 있는 24번가!

다수의 이사업체가 경쟁함으로써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24번가! 보다 품질높고 가성비 최고인 고객중심의 포장이사의 플랫폼 서비스 24번가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더이상 이사를 어렵게만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나에게 가장 적합한 인원과 차량, 최저가로 비교해서 원하는 업체로 간편하게 골라보세요.

1일 1팀의 직거래를 통해서 더욱 고퀄리티의 이사가 진행되니 편안하게 믿고 맡겨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강서구이사 #강서구이사업체 #포장이사견적사이트 #포장이사추천 #강서구포장이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