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송파포장이사, 이삿짐센터가격서비스 ’24번가’로 비용절감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28 [09: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파포장이사, 이삿짐센터가격서비스 ’24번가’로 비용절감  ©

[더데일리뉴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이사를 준비하는 손길도 바빠지는데요. 가뜩이나 이사를 앞두고 있으면 신경써야 하는 문제들이 수두룩합니다. 하지만 마음만 바빠지지 실제로 어떻게 해야할지 망막한데요. 이럴 때 대부분이 인터넷을 이용합니다.

우후죽순으로  수 없이 많은 이사업체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검색해서 나오는 송파포장이사, 송파이삿짐센터, 송파구포장이사업체 등을 검색해서 문의를 해 보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죠. 그래서 한번의 간단한 이사견적신청으로 여러 이사집센터를 비교분석할수 있는 이사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가 인기입니다.

‘24번가’에서는 고객이 제안한 견적을 바탕으로 여러 이사 업체들이 경쟁하고 비교 받기 때문에 가격거품이 없을 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입점되어 있는 업체는 가격 독점을 가질 수가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더 나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 보실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이사비용비교를 해보고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맞춤 매칭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여러 업체를 일일이 알아보지 않아도 되는데 다가 원하는 가격대로 이사를 끝마칠 수 있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사를 한 번이라도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포장이사를 계획 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서비스입니다. 가격도 걱정이지만 직원들의 서비스도 정말 중요한 요소이기도 한데요.

‘24번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미리 이용후기까지 확인해 볼 수 있어 안심하고 업체선택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포장이사를 이용해 보신 분들 뿐만 아니라 이사를 처음 하는 분들 또한 직접 이용후기를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에 견적비교까지 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사초보자여도 편하게 포장이사업체를 고르실 수 있죠^^

전국 어디서나 포장이사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 많은 기회비용과 신뢰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뿐만아니라 강남, 강동, 강북, 서초, 광진등 전국 2,500여개의 이사업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win-win 하는 구조의 ‘24번가’는 가정이사, 소형이사, 용달이사, 공장이사, 오피스텔이사, 일반이사, 관공서이사 등 내가 원하는 이사라면 종류의 구분이 없이 모두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일 1팀의 직거래로 이루어지는 이사청소 / 입주청소 / 사무실청소서비스도 함께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사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이 바로 “24번가”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24번가 서비스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