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강원
속초시 고객맞춤형 상품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상품 출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21 [14: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속초시 고객맞춤형 상품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상품 출시  ©

[더데일리뉴스]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동혁)에서는 강원 관광의 미래발전 및 스마트 관광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하여 2018년 강원투어패스사업을 시범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2018년 속초해수욕장 현장에서 관광객들의 니즈를 파악․맞춤형 상품 제공을 위한 2019년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상품을 2019년 7월 16일부터 출시한다.

이에,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동혁)과 한국투어패스(대표이사 문병진)는 6월 17일에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 구입은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쿠팡, 11번가 등) 인터넷과 속초해수욕장 파라솔대여 현장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동혁 이사장은 2019년도에도 현장에서 관광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관광객들이 원하는 상품, 속초시의 대표적인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릉, 춘천"에 이어, “속초해수욕장권”을 출시하는 강원투어패스는 모바일 바우처 통합 관리시스템 Vmaker와 “디지털 스탬프”를 기반으로, 시설 입장권 및 지역 상권과 연계한 할인권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시설관리자 및 이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