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모노비 코리아, 우먼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공식협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9 [09: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모노비 코리아, 우먼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공식협찬     ©

[더데일리뉴스] 모노비 코리아는 6월16일 노보텔 엠버서더 동대문에서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우지인 피트니스에서 공동 주최하는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졸업식과 우먼스 피트니스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온워터 우먼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1기 졸업생인 배우 정시연은 일본 오리콤 차트 1위를 했던 걸그룹 SDN48의 멤버였으며, 방송 및 영화출연 이외에도 여성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모노비 코리아의 주주이기도 하다.

Mono b 브랜드는 2009년도 미국 LA에서 유명 요가복 수석 디자이너에 의해 탄생된 브랜드로 미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피트니스 웨어를 추구하면서 최상의 기능성 및 패턴으로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10여년간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호주, 캐나다, 바바도스, 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애슐레저로서 특히 한국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포츠웨어의 장을 펼칠 계획으로 지난 3월29일 성대한 런칭쇼를 진행했으며, SS를 겨냥해서 7월1일 공식 모노비 코리아 홈페이지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모노비 코리아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모노비 상품의 전시 및 피팅 행사를 진행하여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모노비 코리아 김건희 공동대표는 “ 미국 LA의 자유로운 감성과 한국 시장의 실용적 니드를 가미한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 스포츠 웨어를 보게 될 것이다. 모노비는 요가 피트니스를 주력 아이템으로 구성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가미한 아우터를 추가하는 등 실용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을 한국 시장에 내놓을 계획으로, 7월 1일 그랜드 오픈하는 모노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모노비 만의 과감한 컬러와 다채로운 디자인을 만나기 바란다.” 라고 어필했다.

7월을 시작점으로 모노비 코리아는 앞으로 5조 시장으로 성장할 한국 애슐레져 시장에 강력한 이슈메이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