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안산, 화성포장이사 업체 선정 , 이사비교 서비스 ’24번가’로 한방에 해결!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7 [10: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안산, 화성포장이사 업체 선정 , 이사비교 서비스 ’24번가’로 한방에 해결!  ©

[더데일리뉴스]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포장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내게 꼭 맞는 이삿짐센터를 찾는 것에서부터 고민이 커지죠. 무작정 싼 가격에 이사업체와 계약했다가 짐이 많다거나 사다리차가 필요하다거나 식대와 담뱃값이 필요하다고 웃돈을 요구받은 경험들이 있을 거예요. 게다가 소중한 이삿짐이 분실, 파손되어서 기분 좋은 날 마음이 상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사업체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예전에는 신문이나 지역 전화번호부를 뒤적거리면서 눈에 띄는 이삿짐센터 몇 군데에 전화를 돌려보고 친절하고 비용이 싼 곳을 비교해 보았죠.

요즘에는 플랫폼 기술이 발달하면서 가전제품, 항공권, 호텔, 주유소 등 각종 서비스의 가격을 비교하고 제공자와 소비자를 매칭해 주는 서비스가 일반화되었는데요.  포장이사 업계에서도 ‘24번가’와 같은 이사가격비교 서비스가 있어서 이사업체 선정이 훨씬 쉬워졌답니다.

24번가’의 경우, 이사 종류와 이사 날짜, 출발지, 도착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24번가와 제휴하고 있는 포장이사업체에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이사 비용과 퀄리티 높은 이사서비스를 제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경매시스템인 것이죠.

이런 이사견적비교 서비스의 장점은 이사업체 간 자율경쟁을 유도해 포장이사비용을 낮추고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효과에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 입장에서도 자체 영업, 광고, 홍보 외에 ‘24번가’와 같은 이사가격비교 서비스 이용자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어 가격과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겠죠.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가 서로 윈윈하는 상생구조가 만들어지는 혁신적인 플랫폼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안산 ,화성, 군포, 의왕, 수원, 시흥 등 전국의 2500여개 이사업체들이 제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실제 이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통해 각 이사업체의 평판도 점검할 수 있죠.

그 밖에 가정이사 뿐만 아니라 기업이사와 공장이사, 학원이사 그리고 이사일정이 맞지 않을 때 하는 이삿짐 보관이사, 싱글족이나 소형 룸만 옮기는 원룸이사나 오피스텔이사 등 포장이사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또 입주 전 새로운 입주공간을 깨끗하게 해주는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와 같은 홈클리닝서비스와 에어컨 이전 및 설치 등의 생활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죠.

이사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다면 '24번가'와 같은 이사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내게 꼭 맞는 이사업체를 선정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안산포장이사 #화성포장이사 #포장이사업체선정 #이사비교 #포장이사준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