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디움(SMT),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첫 상장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3 [13: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디움(SMT),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첫 상장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디움(SMATHIUM, SMT)이 오는 14일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상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마디움은 기존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직면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로열티 프로그램이다.특정 브랜드에서만 사용가능한 단일 포인트가 아닌 스마디움 제휴 브랜드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를 스마디움 토큰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존 폐쇄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한계성을 해결한다.즉, 일상 생활과 관련된 전세계의 소규모 온 / 오프라인 도소매점에서 단일 로열티 포인트를 카페, 레스토랑, 식료품점, 및 쇼핑몰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스마디움은 14일 15시(한국시간)에 상장 예정이며 원화(KRW), 비트코인(BTC)으로 참여 가능하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스마디움 상장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디움 상위 10명 거래자에게 추가로 스마디움을 제공하며, 500개 이상의 프로비트 토큰(PROB) 보유자에게 스마디움을 에어드랍 한다.

스마디움 현요셉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에 첫 상장을 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고객이 실생활에서 스마디움을 사용 할 수 있도록 꾸준한 개발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디움은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에 이어 고객이 실제로 스마디움 사용과 적립을 위한 광고 프로그램, 뉴스 앱(APP) 출시를 앞두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