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의 청력맞춤 헤드폰 ‘누라폰’ 선보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07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의 청력맞춤 헤드폰 ‘누라폰’ 선보여     ©

[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7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nura)’를 선보인다.

올해 세계 최초의 청력 맞춤형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누라’가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됐다. 누라의 첫 블루투스 헤드폰인 ‘누라폰(Nuraphone)’은 헤드폰이 사용자마다 다른 청력을 자동으로 측정한 후 그 값을 분석해 사용자의 청력에 가장 최적화된 음질로 음악 등 음성파일을 재생한다.

블루투스도 aptX HD 코덱을 채택해 CD보다 뛰어난 24bit의 고음질을 자랑한다. 이중 차폐기능과 매우 뛰어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완벽하게 나만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셜모드’를 켜면 주변의 소리를 보다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음악과 외부의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어 길을 걸으면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저역의 생동감을 제공하는 ‘몰입모드’ 등의 기능도 누라만의 독특한 기능이다.

공식수입사 델핀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로 만들어진 누라의 헤드폰을 통해 박람회에 참석하는 국내외 고객들을 폭넓게 만족시킬 것이라며 오직 전시회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누라폰은 킨텍스 제 2전시장 SM 면세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