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캐시비, 엑소 ‘첸’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05 [14: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캐시비, 엑소 ‘첸’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

[더데일리뉴스]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인기그룹 엑소(EXO)의 멤버 첸의 캐시비 교통카드를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총 2종으로 제작되는 ‘엑소 첸 교통카드’는 첸의 첫 솔로 미니앨범인 ‘사월, 그리고 꽃(April, and a flower)’의 미공개 이미지를 캐시비교통카드에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엑소 첸 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000원에 한정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 및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2만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는 사용자는 카드 사용내역 확인 및 포인트(L.POINT) 적립, 청소년·어린이 할인등록, 소득공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부드럽고 애틋한 감성이 담긴 목소리가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특히 첸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성공적인 발라드 가수로 변신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