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영국 프리미어리그 슈퍼스타 ‘폴 포그바’ 6월 첫 방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05 [1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국 프리미어리그 슈퍼스타 ‘폴 포그바’ 6월 첫 방한   ©

[더데일리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6월 13일(목)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탑클레스 축구선수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 세레모니 포즈가 있기 마련. 평소 댑 댄스 세레모니로 유명한 포그바 앞에서 SNS를 통해 사전 선발된 후보들이 저마다 독특하고 특별한 골 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세레모니 배틀을 비롯, 공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는 자신만의 스킬을 뽐낼 수 있는 컨트롤 챌린지, 스페셜 풋살 경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6월 9일까지 #포그바인서울 #아디다스포그바세레모니 #아디디스컨트롤챌린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는 구매 고객 100명과 함께하는 팬미팅이 진행된다. 6월9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몰 또는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제품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폴 포그바 방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