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초사랑’ 구자성, 김재경과 ‘다정미’ 폭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1 [15: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초사랑’ 구자성, 김재경과 ‘다정미’ 폭발  ©

[더데일리뉴스] 배우 구자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극 중 김영광을 위기로 몰아넣으며 반전 캐릭터로 맹활약했다.
 
20일 밤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는 운전기사를 폭행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사임 위기에 처한 도민익(김영광)과 이 사건을 핑계로 도민익을 이사직에서 끌어내리려는 내부 세력간의 갈등이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도민익이 100% 신뢰를 확신하는 절친 기대주(구자성)의 배신이 그려지면서 반전미를 안겼다.
 
사내 임원들은 도민익의 영상이 공개된 후 회사 품위 손상 등을 이유로 이사직에서 사임할 것을 강요했다. 도민익이 강하게 반발하자 임원들은 결국 이 안건을 주총에 회부하자고 의견을 모았고 결국 찬반 투표가 진행됐다. 이때 기대주는 찬성의 뜻으로 손을 들어 도민익을 당황케 했다.

기대주는 도민익에게 “주총 가. 너 스스로 사임 안하면 저 사람들 대표이사 선출 때까지 무슨 이유를 써서 너 끌어 내릴거야”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네가 나를 그렇게 생각하는 놈이면 회사를 그만둔다는 이유가 뭔데?”라는 도민익의 질문에는 말을 아껴 그 의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날 기대주는 베로니카박(김재경)과 한 단계 진전한 관계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대주를 만난 이후 베로니카박은 전화를 걸고 싶은 마음을 애써 참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며칠 후 기대주는 베로니카박에게 만남을 제의하는 전화를 걸었고 한껏 치장을 하고 나타난 베로니카박은 “꼴이 영 엉망이죠. 오디션에 나타난 이상한 아이 때문에 립스틱도 못 바르고 왔다”고 말했다.
 
그러자 기대주는 베로니카박이 귀여운 듯 “입술에 못 바른 립스틱을 이빨에 바르셨네요”라며 손으로 직접 닦아줘 다정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면서 베로니카박에게 주총에 오지 말아 줄 것을 부탁했다.
 
부탁할 때만 자신을 이용한다는 베로니카박의 귀여운 투정에 기대주는 “이걸 핑계로 만나러 왔다는 생각은 안하고요?”라며 의미심장한 말도 남겼다. 한껏 들뜬 베로니카가 약속을 한 레스토랑이 자신의 소유라고 하자 기대주는 근처에 합리적인 초밥집이 있다며 소개했다. 베로니카박이 “맛이 없다는 걸 돌려 말한다”며 불평했고, 기대주는 “저는 좋은 사람이랑 먹으면 뭐든 맛있다”며 베로니카를 향한 관심을 표현, 두 사람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해 흥미를 고조시켰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