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노출 많아지는 봄철 맞아 자연유래 클레이 포뮬러 타입 제모제 2종 출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4 [1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노출 많아지는 봄철 맞아 자연유래 클레이 포뮬러 타입 제모제 2종 출시   ©

[더데일리뉴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화사한 봄철을 맞이해 자연유래 클레이 성분 컨셉의 프리미엄 제모제 '모레모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2종을 올리브영 전국 400여 매장을 통해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자연유래 클레이를 사용해 부드럽게 제모할 수 있는 고품격 제모제다. 피부 부위에 따라 팔다리용 ‘모레모 블랙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B 100g’과 겨드랑이용 ‘모레모 핑크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P 100g’ 등 두가지로 맞춤 사용이 가능해, 깔끔하고 매너있는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색소 제모제로, 스패츌러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털이 덮일 정도로 바르고 5분~10분 후 씻어내면 통증없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제모제 사용을 꺼리는 이유 중의 하나로 지적되는 제모제 특유의 톡 쏘는 향을 잘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겨드랑이용 ‘모레모 핑크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P 100g’은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브라질 아마존 핑크 클레이를 사용해 영양공급 및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극받기 쉬운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를 한층 환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팔다리용 ‘모레모 블랙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 B 100g’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블랙 클레이를 사용, 제모 후 피부를 깨끗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우유 단백질,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등 피부 영양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각종 성분도 다량 함유돼 있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매장수가 1,200개를 돌파하는 등 국내 H&B부문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모레모 클레이 헤어 리무벌 크림'은 5~10분이면 팔다리 체모를 말끔히 제거하고 민감한 겨드랑이도 관리할 수 있는 착한 제모제"라며 "고약한 냄새와 고통 없이 즐겁고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