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더운 여름 대비 냉감 기능 갖춘 썸머폴로의 등장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3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운 여름 대비 냉감 기능 갖춘 썸머폴로의 등장     ©

[더데일리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12일(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롤러시티에서 냉감 기능을 적용한 신개념 폴로티셔츠 ‘프레도’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썸머 폴로 링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네파의 ‘프레도’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의 계절적인 요인을 폴로티셔츠에 반영, 기능성으로 새롭게 풀어낸 제품이다.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썸머폴로라는 애칭의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 소재로 보완해 여름에 제격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12(일) 열린 이번 이벤트는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 패션은 물론 문화 트렌드를 주도했던 ‘로라장’을 컨셉으로 추첨을 통해 뽑힌 약 300여명의 참가자들이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며 새롭게 출시된 네파의 냉감 폴로티셔츠 ‘프레도’에 맞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