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세탁세제 탑스텝, 위메프서 최대 72% 할인 행사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0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세탁세제 탑스텝, 위메프서 최대 72% 할인 행사 진행  ©

[더데일리뉴스] 고성능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한국미라클피플사, 대표 이호경)이 소셜커머스 위메프 특가할인 이벤트 ‘읶메뜨 특가’를 통해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스텝(TopStep)’은 오는 13일에 진행되는 위메프의 특가할인 이벤트에 세제 브랜드로 참여해 ‘우리가족 세탁세제 탑스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의 ‘읶메뜨 특가’ 이벤트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고, 위메프 가격에서 추가 할인해 높은 할인 폭을 자랑하는 특가 이벤트이다.

읶메뜨 특가 이벤트의 ‘우리가족 세탁세제 탑스텝!’ 할인행사에서 탑스텝은 다양한 세제 제품군을 정상가에서 두 번 할인하여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먼저 정상가에서 최대 61% 할인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수량에 상관없이 행사 기간 내 구매한 모든 ‘탑스텝’ 제품을 무료배송하며 모든 구매 상품마다 미라클곰팡이젤 등의 사은품을 1개씩 증정한다.

행사에 포함된 제품은 △탑스텝 세탁세제 △탑스텝 섬유유연제 △탑스텝 고농축 주방세제 △닥터오렌지 과탄산소다 △닥터오렌지 미라클 세탁조 산소방울 △히말라야 핑크솔트 주방세제 등이다.

행사 주인공인 ‘탑스텝 세탁세제’는 최근 출시된 고농축 고성능 세제다. 광고모델로 배우 한지민이 발탁돼 일명 ‘한지민 세제’로 불리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탑스텝’은 고농축 성분 구성으로 일반 세제의 절반 정도 양으로도 고성능 세탁 효과를 발휘한다.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95% 이상 함유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하여 에코서트 인증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또한, 독자적인 효소 안정화 시스템을 통해 특정 오염물만을 분리, 분해하여 옷감 손상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최소화했다.

탑스텝의 이호경 대표는 “이번 위메프 이벤트로 더 많은 소비자가 탑스텝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되길 바란다”며, “세제 전문기업이 만든 고성능 제품이라 실제 고객이 체험했을 때의 만족도가 크기 때문에 과감하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고 말했다.

위메프에서 진행되는 ‘우리가족 세탁세제 탑스텝!’ 할인행사는 5월 13일 새벽 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