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배우 고윤정의 '꽃잎 피부 연출 하우투’ 제안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30 [16: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배우 고윤정의 '꽃잎 피부 연출 하우투’ 제안  ©

[더데일리뉴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고윤정의 새로운 화보 컷과 함께 화보 속에서 빛나는 ‘꽃잎 피부’ 연출을 위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부터 수수하고 예쁜 일상 속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광채로 생기가 돋보이는 맑은 피부 덕에 많은 소비자들이 그녀의 뷰티 아이템에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최근 고윤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프릴스킨은 새로운 화보 컷과 함께 화보 속에서 부드러운 피부결과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위해 사용된 핵심 아이템을 공개했다.
 
화보 속 고윤정의 꽃잎결처럼 부드러운 피부는 메이크업 이전에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 케어가 바탕이 됐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딥 모이스처 에센스’는 수분 집약체인 카렌둘라 꽃잎이 피부에 닿는 즉시 사르르 녹아내려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전달해 건조할 틈 없는 피부로 케어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그리고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앞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퍼펙트 매직스노우크림’으로 화사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촉촉하면서도 들뜸 없는 제형이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듯한 수분광을 부여한다.
 
이러한 생기 가득한 기초 케어를 완성했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앞서 다져온 수분감을 유지해줄 수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고윤정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진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촉촉함은 물론 커버력까지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그녀가 선택한 컬러는 ‘17호 모찌 베이지’다. 핑크 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톤업 해준 피부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면서 인위적인 느낌 없이 환한 꽃잎 피부를 완성해준다.
 
고윤정의 화보에 사용된 아이템은 모두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