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어린이날 기념, 재미있는 체험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 쌓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9 [1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린이날 기념, 재미있는 체험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 쌓기   ©

[더데일리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4월 28일(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미션 수행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경품을 제공받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벤트장에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어썸하은)이 참석해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물론 현장을 방문한 많은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반응을 얻었다. 나하은은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에너지를 뽐내 능숙하게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네파 키즈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네파몰 멤버십 회원 대상 참가자를 모집했고, 추첨을 통해 100팀(최대 4인)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당일 현장을 찾은 가족들은 ▲ 페이스 페인팅, 1년 뒤 내가 쓴 메시지를 받을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의 ‘표현형 미션’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네파 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 ‘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각 테마별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한 이번 어린이날 기념 체험형 이벤트는 역대 가장 많은 사전참여자들이 신청하고 전속모델 나하은도 참석해 현장 참가자들의 호응도 적극적인 행사였다”며 “네파 키즈는 앞으로도 색다른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직접 소비자와 만나고,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더욱더 친숙한 키즈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