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글로벌 코스메틱, 마침내 국내 팬들을 만나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7 [10: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글로벌 코스메틱, 마침내 국내 팬들을 만나다!   ©

[더데일리뉴스] J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컨셉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쓰리(THREE)의 팝업스토어는 4월 16일부터 열흘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쓰리(THRE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세계관을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마련했다.

쓰리(THREE)는 단순히 화장품이나 피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마음-신체-피부의 유기적 관계에 주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고, 자고, 입는 모든 것들의 밸런스를 통해 피부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이끌어내는 홀리스틱 케어를 추구하고 있다.

쓰리(THREE)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잇는 의미로,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와 일부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자연주의 키친 브랜드 ‘자주 테이블’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쓰리(THREE)가 운영하는 일본 도쿄 아오야마 리바이브 키친만의 인기 메뉴인 ‘아보카도 & 바질 페투치니 by 리바이브 키친 THREE’를 만나볼 수 있다.

쓰리(THREE)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오픈과 온라인 몰 입점을 결정했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빠른 시일 내 상설 매장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쓰리(THREE)의 컨셉형 팝업스토어는 4월 16일부터 4월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10일간 운영된다. 또한, 팝업스토어가 끝나도 SSG.COM 및 온라인 몰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하다.

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251656&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