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라이브의 챔피언 박현, 부산 콘서트 화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5 [18: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라이브의 챔피언 박현, 부산 콘서트 화제     ©

봄의 기운 함께나누는 테마 '그대와 봄'

[더데일리뉴스]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7080장르의 선두주자 "바람아불어라" 의 가수 박현의  2019 "그대와,봄" 부산 콘서트가 팬들의 기대를 보으고 있어 화제다.

오는 4월20일 오후 5시 부산 금정구 소재의 전문공연장 "금사락" 에서 그의 밴드와 봄을 테마로 열정의 콘서트를 가진다.

2008년부터 해마다 빠짐없이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 해온 박현은 이번 공연을 통해 따뜻한 봄의 기운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그는 대표곡  "바람아불어라", "떠나지마", "당당하게" 등을 비롯하여 7080명곡들과 pop들로 2시간여 공연을 진행하며 초대가수로는 "연인"의 한승기가 특별출연한다.

한편 박현씨는 오랜기간 꾸준히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펼치며 사회에 공헌하는 가수로 최근 알려지며 더욱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206002&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