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자전거 라이딩 이벤트 ‘RIDE WITH 2XU’ 진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5 [12: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자전거 라이딩 이벤트 ‘RIDE WITH 2XU’ 진행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사이클 라이더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XU는 4월 11일부터 5월 12일까지 자전거를 이용해 지정된 코스를 완주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RIDE WITH 2XU’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피트니스 어플 스트라바(Strava)에서 ‘KR 2XU’ 경로를 검색한 후 ‘남산-북악’, ‘2XU 롯데잠실점-죽전점’, ‘2XU 롯데잠실점-부평아이즈빌점’의 세 가지 중 원하는 코스를 완주하면 된다. 완주를 증명할 수 있는 스트라바 어플 또는 스마트 워치 가민의 기록을 매장 사진과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2XU 매장에서 확인 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잠실점, 죽전점, 부평아이즈빌점에서 수령 가능)
 
이벤트 참여자 중 한 코스 완주자에게는 라이더 마스크, 두 코스 완주자에게는 스포츠 타올, 전 코스 완주자는 2XU 코어 컴프레션 하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준비수량 소진 시 이벤트 종료) 특히, 4월 19일 이내 전 코스 완주자 중 선착순으로 설악그란폰도 유료 엔트리권과 2XU 화천 DMZ랠리 유료 엔트리권을 증정하니 사이클 대회에 관심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또한, 2XU는 오는 4월 20일까지 랩핑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XU 랩핑이 되어 있는 차를 찾아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2XU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더 마스크를 증정한다.
 
2XU 관계자는 “라이딩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사이클 매니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라이더 마스크부터 유료 엔트리권 등의 사은품을 통해 완주성공의 보람과 기쁨을 동시에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XU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197733&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