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토끼 보러 왔다가 두 손 가득 사지요~! 살게 많은 묘한 세일!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1 [1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토끼 보러 왔다가 두 손 가득 사지요~! 살게 많은 묘한 세일!  ©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4월 멤버십데이는 ‘묘한 세일’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토끼템 혜택 시리즈를 기획했다. 1천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토끼의 최애템’ ▲스마트 드로잉, ▲글로우 틴트 스틱, ▲리얼핏 립스틱 라인 각 제품을 2,900원, 3,900원, 4,900원의 초특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점보 화장솜(368매)를 1,000원에 증정하는 ‘토끼의 선물템’도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점보 화장솜을 1,000원에 증정할 뿐만 아니라 귀여운 토끼 디자인의 낮잠 베개를 3,000원에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토끼 캐릭터 ‘베니’가 담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응원 컬렉션’ 3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제주 왕벚꽃 라인 짝꿍 세트와 ▲비자 시카 밤 대용량 버전, ▲립밤, ▲핸드크림, ▲안티에이징 아이템(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꽃송이 버섯 라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등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4월에도 어김없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103597&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