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에이수스(ASUS), 30주년 기념 대규모 기획전 진행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0 [1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에이수스(ASUS), 30주년 기념 대규모 기획전 진행   ©

[더데일리뉴스] 대한민국 서울] 글로벌 하드웨어 제조사 ASUS KOREA(에이수스 코리아, 이하 에이수스)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제품군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지난 1989년 IBM 및 ALR 제품에 사용된 Cache 386/33 및 486/25 메인보드를 최초로 출시하며, 이후 노트북, 그래픽카드, 데스크톱 및 모니터를 성공적으로 런칭 시키며, IT 하드웨어 분야의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에는 에이수스의 최초 가정용 AI 로봇인 Zenbo를 공개하여 많은 이목을 끌었으며, 올해인 2019년도에는 포춘지에서 “2019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ROG 시리즈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갖고 싶은 하드웨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하였으며 게이머 및 일반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빔프로젝터 등의 영상 장비, 노트북, 포터블 시장 등 IT를 기반으로 하여 폭넓고 다양한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에이수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니터 및 빔 프로젝터 할인 기획전을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한다. 에이수스의 게이밍 모니터, 오피스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및 빔프로젝터 중 인기 상품 위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포토리뷰 이벤트 및 무료배송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창립 30주년 기념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픈마켓인 옥션, 지마켓 및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에이수스 노트북 시리즈인 ZenBook, VivoBook S,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노트북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ZenBook 시리즈는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하며, VivoBook S 시리즈의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게이밍 노트북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4GB 메모리가 추가로 지급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다음달 5월 중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스마트스토어, 옥션 등에서 공유기 할인 기획전을 시행할 예정이며, 3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전 이외에도 공식 ASUS 페이스북 채널을 통한 풍성한 이벤트 및 캠페인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067031&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