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왕영은의 톡 투게더’서 에어글 공기청정기 홈쇼핑 첫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04 [19: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왕영은의 톡 투게더’서 에어글 공기청정기 홈쇼핑 첫 론칭  ©

[더데일리뉴스] 에어글코리아가 미세먼지와 꽃가루가 많은 계절을 맞아 홈쇼핑 론칭을 통해 에어글 AG600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가격보다는 성능이라는 프리미엄 가전이 점진적으로 강세인 가운데 에어글코리아는 6일(토) 오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고효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AG600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광촉매 산화 기술 모듈과 H14 등급의 헤파필터, 고효율의 활성탄소 필터의 3단계 필터를 통해 가스와 냄새, 미생물,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유해 성분을 정화한다. 또한 최근 이슈인 꽃가루,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입자 역시 여과하고 5년의 장기간 A/S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은 바 있다.

에어글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화점과 대형 유통 업체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보다 가까운 매체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홈쇼핑 판매를 필두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유의미한 점유율을 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