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피부의 인생템, 메가퍼스트C세럼의 화려한 귀환!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2 [19: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피부의 인생템, 메가퍼스트C세럼의 화려한 귀환!  ©

[더데일리뉴스] 코스메틱브랜드 리즈케이 바이 김청경(이하 리즈케이)은 오는 3월 24일 시즌4를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메가퍼스트C’를 론칭한다. 메가퍼스트C는 리즈케이의 홈쇼핑 매진 신화 기록을 달성해내고 있는 최고 인기제품인 퍼스트C세럼(일명 젊음의 비타민 세럼)의 2019년 새로운 버전이다.

2015년 론칭한 퍼스트C세럼 순수 비타민C제품은 독보적인 안정화 기술을 적용하여 아침에는 쓸 수 없다는 편견을 깨고, 아침, 저녁 데일리로 사용하며, 따갑고 건조한 비타민C의 성질도 완벽하게 보완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보습 케어에 뛰어나다.

Oil 0%의 오일 프리 제품이지만 바르는 즉시 피부에 광이 나고, 피부결이 균일하게 개선되며 모공이 줄어들어 잔주름이 완화되면서 피부에 탄력이 생기게 된다. 2~3일만에도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빠르게 피부가 건강하고 젊어 지는 효과가 있다.

특히, 출시 직후부터 3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써본 사람은 없다’는 재구매율 No.1 기록의 위엄을 유지하면서 매출 1,300억 돌파라는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뷰티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2015년 오리지널 버전 론칭에 이어 2017년 시즌2, 2018년 시즌3를 통해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 온 메가퍼스트C는 이번 리뉴얼이 시즌4인 셈.  이번에 선보이는 메가퍼스트C는 ▲영국 DSM사(비타민 원료 생산업체)의 순수비타민C 함량을 기존 13%에서 13.5%로 늘리고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인 플러린을 기존 대비 140% 증가했으며 ▲보습력을 4배 이상 강화시켜 더욱 효과적인 젊음의 비타민 활성 세럼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메가퍼스트C는 식물 스템셀과 식물 플라센타를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여준다” 며 “특히 베타글루칸,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노니열매추출물, 까무까무열매추출물 등 항산화 성분을 6가지나 더해 한 병으로 보습/탄력/재생/피부 톤을 한번에 개선해 주는 명실공히 ‘메가급 항산화 세럼’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국내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37여년간 20만명 이상의 여성의 얼굴을 메이크업한 김청경원장의 현장 노하우와 모든 세대 여성들의 니즈를 응집해서 런칭한 브랜드 리즈케이는 원장님 화장품의 대표주자에서 국내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해 미주 지역 진출에 이어 2019년은 유럽진출을 눈앞에 두고 글로벌 마켓에서 K뷰티의 명성을 떨칠 예정.

특히, 리즈케이는 이번 시즌4를 맞아 워킹맘의 롤모델인 연기파 배우 이보영, 싱글여성들의 우상인 글로벌스타 고아라를 리즈케이 시즌 4의 새 얼굴로 기용하여 다양한 행보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가퍼스트C세럼은 3/24일 CJ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3/27일 GS홈쇼핑, 3/31일 현대홈쇼핑, 4/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