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레알쏙쏙 필링패드’ 봄시즌 출시 ... 얼굴각질 제거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2 [15: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레알쏙쏙 필링패드’ 봄시즌 출시 ... 얼굴각질 제거   ©

[더데일리뉴스] 주식회사 하나모아(대표 최윤정)가 봄의 상징인 진달래의 핑크빛으로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레알쏙쏙 필링패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레알쏙쏙은 봄을 맞아 ‘진달래’를 테마로 한 핑크빛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렘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진달래가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물들 것 같은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이다.

얼굴 각질제거, 묵은 각질과 딥 클렌징 전문제품으로 메이크업 클렌징, 모공피지 제거, 노폐물 제거, 피부보습으로 화사한 핑크빛 얼굴을 꿈꾸는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알쏙쏙 제품은 극세사의 초미세돌기 가공기술로 부드럽고 깨끗한 필링 효과와 핀란드산 자작나무와 자일리톨 성분의 편안한 피부 진정케어, AHA, BHA, 고마주의 딥 클렌징과 각질케어, 비타민E 성분의 보습막 형성 및 수분손실을 예방하여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자극’을 주지 않는 ‘초극세사 필링시트’는 연약한 피부를 위해서 일반 극세사에 비해 200배 이상(0.01denier) 가늘게 가공하여 초미세 섬유 촉수가 부드럽고 더욱 촘촘하게 닦아주는 클렌징 시트이다.

16가닥의 촘촘한 극세사 촉수들이 일반패드로 닦이지 않는 미세한 피부의 틈, 결, 모공 등 구석진 피부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천해자연 북유럽 자연성분의 촉촉한 ‘힐링컴플렉스’는 묵은 각질과 각종 피지, 노폐물로 뒤덮힌 얼굴을 깨끗하게 필링 후, 천연성분으로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원산지 핀란드의 자일리톨, 자작나무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친화 자연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미용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레알쏙쏙 필링패드는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 AHA,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 BHA가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피부를 진달래의 핑크색상과 같이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비타민 E 성분, 히아루론산, 자연허브 컴플렉스로 보습막 형성 및 수분 손실예방으로 각질 제거 후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해준다.

레알쏙쏙 필링패드는 봄철을 맞이하여 봄 시즌을 기다리게 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았으며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제품에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입혀 봄맞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레알쏙쏙 필링패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대형마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